* Beautiful ones *  *  
Name 
Password 
E-mail 
Homepage 
  Html  Re.email
  
 No. 677  명이~ M  
클럽에서 사진 보고 왔는데.... 여기도;;

너무 충격적이예요;; 가발쓴것 같잖아요.... 가발을 벗어 주세요~ㅋㅋ

2006-05-17 13:01:37
명이~ *  *
음..............
김성룡
어울리지? ㅋㅋㅋ
 No. 676  허은정 M  
사람들은
모두 변하나봐
그래 나도 변했으니까~♪

요즘 계속 입에 돌아요..
날씨 덥습니다.
체전기간입니다. 저도 자꾸 타네요ㅠ
교주님은 그만 타세요~

2006-05-15 14:59:22
노인수
드디어 보셨나봐요..

변..ㅋ
김성룡
x 마렵냐? ㅋㅋㅋ
 No. 675  띵호 M  
정말로 오랫만에 들어옵니다
지난 번 새북엔 죄송했어요 교쥬님하고
동명이인이 여럿이다 보니 헷갈려서 그랫구요 암튼 앞으론 종종 들르겠어요

2006-05-14 17:03:47
띵호 *  *
그러게요 요즘 제 담임교수님이 학과장을 맡아서 행정업무까지 보시느라 저한텐 신경을 못써서 미안하다고 하시더군여 그래도 숙제는 열심히해서 학점은 잘 받아야지요 뭐 6월말쯤에 여름방학이라고 하던데 쩝~~
김성룡
그나저나...
학교를 다니셔야 하는데... ㅋ
새벽사건...ㅋ
지나면 다 추억이죠. ㅋ
 No. 674  김성룡 H  
이제 여름이 막 시작인데
어제 하이 서울 페스티발 취재하느라
벌써 깜댕이 됐슴다.

2006-05-08 23:36:06
허은정 *  *
ㅋㅋ
김성룡
더 까매졌다구. -_-;;;
명이~ *  *
원래 까맸잖아요~;;
허은정 *  *
와우!
요즘 참 더운것같아요.
건강조심하세요~~
 No. 673  명이~ M  
심심해요~~~~~~~~~~~~

2006-05-05 13:14:24
명이~ *  *
지금.. 학교 안나가요;; 집에서 요양중~^^;;
김성룡
애들이랑 놀아~ㅋ
 No. 672  진원*^^* M  
요즘... 하루하루적응해가고있습니다. 백조로 ㅋㅋ  부족한것이 많아 하루하루를 반성하며 살아갑니다 ㅜㅜ 학교를 다니며 ... 아직학생울타리에서 벗어나지 못했습니다. ㅋㅋ 욕심만 앞서 선택한것이 아닌지 조금은불안하지만^^; 적응하려고하고있지요^^ ㅋㅋ 그핑계로 잠수아닌잠수를탔네요 ㅋㅋ 이젠 슬슬 물위로 오르려고요^^ 달릴 준비완료 ㅋㅋ
은근히 밤이 쌀쌀합니다. 감기조심하세요^^ 화이링^^ 전시벙개 강추 *^^*

2006-04-29 01:14:35
노인수
진원옹...
화이팅이요... 제발 유포토에 글좀쓰세요.
사진도 좀 보여주고요... ㅠ_ㅠ
그러다 짤리면 모두 아쉬워할꺼에요!!

ㅋㅋ 보고싶다
김성룡
가방끈을 늘렸단 얘긴가? ㅋㅋㅋ
그냥 열심히 하는 거지 뭐~
인생 뭐 있나?
 No. 671  허은정 H  
교주님
힘을주솟써!!!

2006-04-27 20:27:50
김성룡
 No. 670  송유정

교쥬님~
쏭이에요ㅎㅎ
먹고 살기 바뿌다 보니 여기도 정말 오랜만에 들리네요...
정말 학생때가 그리워요...
집에서 용돈 타쓰던 시절~~
아~~~
별탈없이 잘지내시죠??
보고싶네요 꽃미남 교쥬^^

2006-04-25 03:45:46
김성룡
지금도 타서 쓰면서 뭘~ ㅋㅋㅋ
 No. 669  정기 M  
저도 잘 모르겠어요...
그게 어느날 갑자기 새기더니 어떻게 없애는지를 모르겠네요;;;-_-;;;;
그거때문에 신경쓰여 죽겠어요 ㅎㅎ
게시판은 외국에 사는 친구들이 어느날 도배를 -_-;;;;ㅋㅋ

2006-04-23 15:01:45
김성룡
무서워서 못 가겠어... ㅋ
 No. 668  명이~ M  
ㅎㅎ이번엔.. 김치 맛있었어요??
오늘...... 장에 갔다가 굼뱅이 봤어요;; 개구리.. 껍질 벗긴 것도 보고..ㅡㅡㅋ

2006-04-22 19:12:35
명이~ *  *
세그릇......... 돼지~!!!
김성룡

세그릇 먹었다. ㅋ
 S << [1]..[11][12][13][14][15][16] 17 [18][19][20]..[84] >> 
Copyright 1999-2020 Zeroboard / skin by RuVin